Saturday, December 7, 2013

KOREAN: 당신의 "WANTER" 고정를 얻을합니다

당신의 "WANTER" 고정를 얻을합니다
읽기:
빌립보 서 4:4-13

어떤에서 배웠다
콘텐츠로 난 상태.
–Philippians 4:11

나의 아내는 텍사스 오스틴에서에서 어린 소녀 칼라일 Marney 했다 그녀의 가족의 이웃, 목사, 그리고 친구. 하나 되는 콘텐츠에 대 한 그의 즉석 발언 되었다 그녀의 familly 지속적인 식: "박사 Marney 말한다, '우리는 다만 우리의 wanter 고정 얻이 필요가 있다.'".

그것은 우리가 필요한 것 보다 더 원하는 더 주는 보다 지 고에 초점을 맞춘 될 너무 쉽게입니다. 곧, 우리의 욕망 우리의 선택 지시.

때 사도 바울은 빌립보의 도시에 예 수의 추종자를 쓴 그가 그들에 게 말했다 "내가 어떤 상태에서 난, 콘텐츠... 전체 수와 배가 될, 배운 것 둘 다 풍부 하 고 필요한 고통을 배웠습니다" (빌립보 서 4시 11분-12). 폴 말하고 있었다, 사실상, "나는 내 'wanter' 고정 했어요."그것은 만족과 폴 태어난 아니 주의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. 그는 일상 생활의 어려운 상황에서 그것을 배웠다.

때 쇼핑 및 구매 수시로 센터 스테이지를가지고 이렇게 많은 국가 및 문화에서 년의이 기간 동안 우리가 왜 우리의 현재 상황에 만족에 초점을 결정 하지 않는다? 그것은 어려운 들릴지도 모르지만 폴, 콘텐츠를 배우에 대해 얘기 했다, "난 누가 날을 강화 하는 것은 그리스도 통하여 모든 것을 할 수 있는" (v.13). -데 비드 McCasland

우리를 때 인생은 만족을 배우고 주 님을 도와
거친입니다. 거짓말을 믿음에서 우리를 보호합니다
데 더 것입니다 우리에 게 행복을 가져다. 우리가 수 있습니까
당신이 준와 콘텐츠입니다.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만족 적은 원하는 데로 시작 합니다.

인 사이트
빌립보 서 4:4-7, 폴은 3 다음 그리스도의 혜택을 계시 한다. 구주와의 관계에 사는 기쁨, 온유, 그리고 평화에 의해 표시 됩니다. 당연 폴 중심부 로마 (v.11)에 투 옥 하는 경우에 만족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.

축복 받은 하루와 주말 있다.
항상 우리의 창조주 하나님의 사랑
평화 & 단결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