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ursday, September 25, 2014

KOREAN: 우리 자신의 창조의 하나님에 대 한 검색



동생 Daniel
Daniel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동이 한으로 더 많은 좋은 블로그: www.Mannsword.blogspot.com



우리 자신의 창조의 하나님에 대 한 검색


사람들은 말해:

·       종종, 당신의 하나님을 기도 하지만 아무것도 이제까지 일어나지 않았다!

오늘, 워싱턴 스퀘어 공원에서 여자 얘기 두 일이. 따라서 반응 했다:

·       수년간, 공연 히 하나님 후 추구. 정말 , 하지만 난 생각 했다. 대신, 내가 원하는 하나님 방식. 그는 유대인 하나님 하나님 나의 유태인 민족성을 인증 했다. 내가 예 수와 아무 상관 했을. 그는 반역자, 그리고 많은 유대인 들은 그의 이름으로 사망 했다. 그러나, 그 모든 변경 때, 년 후, 내가 누워 죽어, 죽음에 심각한 전기 톱 부상에서 출혈. 갑자기, 나는 하나님이 나와 함께, 그리고 엑스터시에서 되었다 깨달았다. 아무것도 중요 한 더 이상, 그냥 하나님 날 사랑 하 고 난 항상 그와 함께 있을 것 이다. 처음 으로 기도 "하나님, 내가 정말 알아야 할 당신이 누군지, 나 손, 다리, 비용 경우에" 그리고 그것을 의미 합니다.

아마도 그녀가 너무 싶 었 하나님은 여자에 게 제안 그녀 자신의 방법을 진정으로 오픈 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누가 하. 예 수의 보장-설명 만약 우리가 추구, 우리는 (7:7-8 Mat.)을 찾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모든 그녀의 마음을 추구 했.

그녀의 얼굴을 강화:

·       나 누가 동성애가 잘못 하나님 믿을 수 없습니다.

신 현명 하 게 간음과 근 친 상간, 같은 특정 파괴적인 성적 관행을 금지 했다 아마도 동성애는 또한 파괴 논쟁을 보았습니다.

신속 하 게 잘못 된 일 이라고 깨 달:

·       당신은 기독교인 간 통 죄 및 근친상간을 동성애를 비유 하는 방법 참을 수 없습니다.

그녀는, 염증 되었고 그래서 내 전술을 변경 하 려:

·       좋아, 다시 한 걸음 하자. 당신이 믿지 못할 것입니다 신에 그 세계관을 말하는 당신이 당신 것과 더불어 모든 면에서 일렬로 하지 않습니다 입니까? 나 하 고 있었다-귀하의 모든 요구 사항을 돌리다 하지 않는 신을 거부 하 고 똑같은 일을 하 것 같습니다.

우리가 잘못 우리에 맞게 하나님 기대 합니다. 오히려, 그것은 우리는 그가 진정으로 그를 받아들이기에 열려 있어야 그에 맞게 책정 해야 합니다. 그러나, 만큼 남은 캡틴-의-우리-소유-우주선에 주장 하 고, 우리가 본질적으로 거부 그의 우주선에 탑승.

그녀는 매우 혼란 스 러 워 하 고 항의 보았다:

·       나는 당신의 하나님이 믿을 수 없어!

나는 내가 간단 하 게 검색 하 고 열린 마음으로 기도 요구 했다 설명 했다. 우리는 우리가 사랑 하는 사람들 모두 우리의 신념의 보증 요구 수 없습니다. 대신, 그들은 그들을 받아 왔습니다. 얼마나 더이 하나님 과 관계에 관련 된가!

그녀는 그것이 그녀 는 하나님과 함께 그녀와 관계를 사이 방 벽을 건립 했다 볼 수 있었다 생각 하지 않는다.

우리의 자율성은 그래서 우리가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어떻게 우리의 관계를 방해 하는 우리의 존재에 기본 이다. 볼 수 있는 바다 성 게 물 경우 유일 하 게 그에 살고 있다?

내가 때 나는 단지 하나 나 유효성을 검사 하는 그의 직업 나의 자신의 창조의 하나님, 하나님에 대 한 추구를 주장의 부조리를 볼 수 없습니다. 슬프게도, 이것이 오늘날 의미 "종교." 그것은 뒤 범 벅 테이블로 하나님을 치료 하는 따기 선택 무엇 단서가 하나님을 공격 하지 않고 우리에 게 호소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